::::성균관대 전력전자연구실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HOME > 게시판 > 새소식

 
작성일 : 21-03-04 14:11
원충연 교수님, 정보통신대학발전기금 1억 원 기부
 글쓴이 : 운영자
조회 : 1,350  

전자전기공학부 원충연 문행석좌교수, 정보통신대학발전기금 1억 원 기부


 원충연교수(전자전기공학부 문행석좌교수)는 2월25일 자연과학캠퍼스 총장실을 방문하여 「정보통신대학발전기금」 1억 원을 전달하였다.

 기금전달식에는 신동렬총장을 비롯 주영수 상임이사, 박선규 (자)부총장, 이동환 법인국장, 정민영 정보통신대학 학장, 신창환 정보통신대학 부학장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원충연 교수는 인사말에서 ‘우리대학에 32년 8개월 동안 재직할 수 있었던 것은 학교의 든든한 뒷받침 덕분이었기에 어떻게 보답할 수 있을까 생각해오다 작은 액수나마 대학발전에 도움이 되고자 기부를 결심하게 되었다’고 말하고, ‘기부금은 언택트시대 강의실, 세미나실의 온라인 교육환경개선과 교수님들의 강의․연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정보통신대학 학장님과 부학장께서 적합하게 써달라고 말하고, 이를 통해 졸업생과 동문들이 기부동참의 선순환을 이어갈 수 있다면 큰 보람이 될 수 있겠다’고 말했다.

  신동렬 총장은 감사말씀에서 ‘원충연교수님은 정보통신대학 전자공학계의 큰 어르신이기에 후배로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하고, 발전기금 용도에 맞게 Virtual Classroom 조성 등 길이 남을 수 있는 사업에 쓰여서 Smart Car, 무인자동차, 전기차 등 학생들이 첨단학문을 연마하는데 일조할 수 있도록 학장님께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행사는 기념촬영으로 마무리 되었다.